귀하의 홈페이지 구축 – 올바른 길
우리 모두는 “판단을 일사불하게하지 말라”라는 말을 들었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 문장은 동시에 현실과 관련이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으며, 동시에 재미있는 것은 평행 현실 – 월드 와이드 웹 -은 다양한 법률에 동의합니다. 인터넷 발전의 놀랄만 한 진보는 우리 삶에 현저하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분판을 간략화하고, 빠른 형태로, 우리의 인내심을 덜어주었습니다. 왜 결정이 엄청나고 그 선택권이 진드기이면 어떨까요?
요즘, 많은 비즈니스 움직임이 인터넷으로 향하고 있으며 각 기업이 웹의 근접성을 유지하려고 노력할 때 격렬한 도전은 우리가 고객을 끌어 들이기 위해 점진적으로 실행 가능한 방법을 고안하는 것을 제약합니다. 날카로운 혁신적인 광고판으로 통행인을 끌어들이는 시내 상점 주인처럼 웹 사이트 관리자는 사이트의 방문 페이지 아이디어에 중요한 자산을 넣습니다. 주제에 대한 많은 시각들이 최근 10 년 동안 만들어지고보고되었습니다. 앞서 언급 한 총체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관련 섹션에서 합법적 인 방문 페이지 개발, 표준, DO 및 DON’T, 별 및 콘트라를 확장 해 보겠습니다.
건물 홈페이지 – 필수 사항
방문 페이지의 긴급한 문제 중 하나는 구별되는 증거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임에 참석 했습니까? 당신이 알고있는 독방 개인은 분명히 없었습니까? 그 성가신 성향을 생각하니? 이 귀찮은 경험에서 손님을 보호하고, 그들이있는 곳에서 플래시를 보게하십시오. 조직 이름과 로고를 방문 페이지의 상단 부분에 가장 눈에 잘 띄는 부분에 넣고 조직의 행동을 간결하게 요약 할 수있는 짧은 표현을 포함 시키십시오. 다음으로, 귀하의 사이트가 상위 3 분의 1에 전달하려고하는 주요 메시지를 명확하게 – 방문 페이지의 가장 명백한 영역에 집중하십시오. 손님은 당연히 열심히 일종의 문제입니다 – 그가 처음 본 모습을 나타내는 징후를 발견하지 못하면 그는 아마도 가장 좋은 곳으로 떠날 것입니다. 사용자가 고객의 고려 사항을 파악하여 방문 페이지에서 기다리게하는 방법을 알아 냈다고 가정합니다. 현재는 정교하고 명확한 경로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연결에서 인터페이스로 이동하는 기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발견하려고 애를 썼다. 귀하의 메뉴가 잘 요청되고 이해 가능하도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게스트가 리드가되도록 도와주세요. 예를 들어, 연락처 구조, 온라인 토크, 연락 미묘한 부분 등 웹 페이지 운영자에게 장치를 제공하십시오.
건물 홈페이지 – 추천 사이트

과거의 세그먼트에 기록 된 포커스가 절대적으로 중요하기 때문에 방문객의 지식 습득을 개선하고 방문 페이지를 보강하는 데 필요한 주요 사항은 사라졌습니다. 무엇보다도 방문 페이지를 작성하는 동안 허용되는 한 명확하고 명확하게 유지하십시오. 똑 바름과 미학은 단호함, 평온함, 세련된 기술의 감정을 전달할뿐만 아니라 중요한 물질에 대한 편파적 기초로 채워 넣을 수도 있습니다. 방문 페이지의 내용은 간결하고 정확한 지점에 직접 있어야합니다. 손님에게 불필요한 콘텐츠의 분배 자들 사이에서 길을 잃지 않고 가장 중요한 데이터 만 열어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상관없이 당신의 자서전을 손님들에게 나누고 싶다면 “About”부분에서 해보십시오. 관심있는 사람들은 도착하고 그것을 숙독 할 것입니다. 행동을 취할 수있는 초대를 수립하고, 잠재적 인 의뢰인이 원하는 모든 일을하도록 강요하는 말투로 물질을 보강하십시오. 구조를 완성하고, 가게에 입장하고, 파트로 참여하십시오. 전화 번호, 스 네일 메일 주소, 전자 메일과 같은 추가 연락처 미묘함을 표시하십시오. 이것은 클라이언트와 사이트 운영자 사이의 신뢰를 구축하고 확실하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구축 – 피해야 할 대상은 무엇입니까?
현재 방문 페이지를 작성하는 동안 제안 된 사항을 알게됩니다. 그래서 처방되지 않은 것이 무엇이겠습니까? 적절한 응답은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고객으로 변신하는 고객의 접근 방식을 저해 할 수있는 모든 것입니다. 초심자가 많지 않은 초보자는 방문 페이지 앞에 활기를 불어 넣는 것은 다소 “멋지다”고 믿습니다.하지만 소개가 귀하의 사이트가 무엇인지에 대한 인식을 시작하기 전에 게스트를 방해하는 몇 초 밖에 걸리지 않는 방법을 고려해야합니다 . 분명히 소개를 요구할 기회가 없으면 게스트를 돌리지 않고, 들어가기 위해 갈망하는 것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색상, 텍스트 스타일 및 생기를 선택하는 데주의하십시오. 화려하고 탁월한 색조, 한 페이지에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 텍스트 스타일, 구성 요소와 활동을 이동시키지 마십시오. 이 모든 것들이 손님을 돌릴 수 있고 significan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방문 대상 : http://magneticsoft.co/